chairman_2019.jpg

 

 

 

member_2019.jpg

 

 

 

 

지난 2년 유럽총연을 섬겨주신 박원규회장님과 임원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2년 유럽CBMC에 놀라운 반전이 일어나도록 수고와 헌신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제4차해외한인/제15차유럽대회는 289명이 참석하고, 유럽에서 140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우리 함께 가요!’ 라는 주제로 대회를 진행하면서, CBMC 회원들이 소그룹을 통해 교제하고, 멘토와 멘티의 관계성으로 Vcbmc를 위해 조언하고 기도하는 모습은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폐회예배를 섬겨주신 김승천목사님의 말씀 가운데 ‘교회와 CBMC가 함께 가야 한다’는 말씀이 강하게 다가왔습니다. 차기 총연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말씀으로 선포되는 것으로 다가왔습니다.

 

차기 총연은 교회와 CBMC가 함께 가면서, 차세대 청년 VCBMC의 손을 잡고 함께 가야함을 보게 됩니다. 비지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복된 사명을 위해 다 함께 손잡고 살아가는 유럽CBMC를 위해 기도하며 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럽CBMC가 한국과 해외한인 CBMC와 협력하고 교류하여, 하나님께서 CBMC 회원으로 불러주신 사명을 기억하고 소중한 곳에 사용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주변의 사람들에게는 아름다운 본을 보여서 그들도 더불어 기뻐하는 공동체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부족한 것이 많은 제가 차기유럽총연을 섬기는 것은 자격 없는 자에게 주어지는 부담이지만, 하나님께서 맡기셨다고 믿고 순종하여 새로운 임원진들과 함께 차기 2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제7대 유럽한인 CBMC 총연합회장 문광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