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마리아양 수술경과 소식

koreli_cbmce 2017.10.30 17:04 조회 수 : 169

많은 회장님들께서 기도해 주시고 염려해 주시고 위로와 격려 그리고 방문해 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장암 1-2기 판정을 받고 오른쪽 신장을 절개하는 수술을 오늘 받고 치료 중입니다. 다행이 다른 곳엔 전이가 안 되었다고 합니다. 신장암은 늦게 발견 되어 치료가 안되고 다른 곳으로 전이가 빨리 된다고 하는데 주님께서 돌보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회장님들께서 기도해 주신 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수술을 좋은 병원에서 해야 한다고 염려해 주신 분들도 계시고 서울의 큰 병원들을 소개해 주신다고 해 주신 분들도 계셨는데 저와 가족들을 따뜻하게 맞아 주시고 성심 성의껏 치료를 위해 힘써 주신 병원 교수님과 간호사님 그리고 관계자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해외에체류 하면서 아프면 현지 병원을 가서 치료를 받는 것을 생각하면 한국은 의료부분에서 훌륭한 분들이 많으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번 기회를 통해 더 주님 신뢰하고 따라야 겠다는 생각이 들고 주님과 더 깊은 교제의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과 자녀를 사랑하는 부모님의 마음과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늘 아버지의 극진한 사랑을 몸으로 느끼는 시간들 이었습니다. 우리에게 이러한 값진 삶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좋아하는 구절이 있는데 생각이 납니다. 시107:28 이에 그들이 그들의 고통 때문에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그가 그들의 고통에서 그들을 인도하여 내시고...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십시오.


인천에서 박원규올림.

CLOSE